개별여행의 경우 개인사정에 의해 늦으시게 되면 가이드님에게 미리 연락을 해 주세요. 사전연락없이 지각할 경우 여행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단체여행의 경우 다른 팀들과 함께하는 여행이기때문에 늦으시는 분들을 기다려드리지 못합니다.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미팅시간이 지난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각 상품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지각과 관련된 안내가 기재된 경우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페이지마다 포함 사항과 불포함 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불포함 사항에 기재된 비용이 여행 요금 외에 현지에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이며, 자세한 내용은 상품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가이드님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문의를 하시면 홈페이지 상단 메시지모양의 아이콘에서 채팅을 통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앱에서는 어플 왼쪽 상단의 메뉴에 있는 메시지버튼을 누르시면 채팅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시차로 인해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고트립에서는 여행자보험 가입을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시기 전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자 보험에 꼭 가입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개별 여행은 투어를 신청한 고객님 일행 분들만 단독으로 투어를 진행하게 되고, 단체 여행은 동일한 투어를 신청한 다른 여행자 그룹과 함께 여행을 하게 됩니다. 다른 여행자 그룹과 함께 여행을 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개별 여행 상품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트립 사이트에서 이메일로 회원 가입을 한 사용자는 고트립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신 후 '비밀번호 찾기 인증 안내 메일을 받으시겠습니까?'를 묻는 창에서 '예'를 클릭하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인증 안내 메일이 전송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인증 안내 메일을 받으신 후 메일에 적힌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및 인원 변경은 결제하신 상품의 가이드와 직접 조율하신 후 변경 가능합니다.
현지 상황에 따라 변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트립의 상품들은 고트립 소속의 가이드가 아닌 현지 가이드가 기획하여 만든 상품들입니다. 그러므로 여행 코스나 견적에 대한 문의 글은 상품 상세페이지의 문의 후 예약하기를 클릭하여 가이드님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시차로 인해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가이드업체와의 연락이 되지 않거나 고트립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를 원하실 경우 이메일(gotripservice@gmail.com) 문의, 고트립 사이트나 어플을 통한 1:1문의, 카카오톡에서 @고트립 친구추가 후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
날짜선택이 안되는 경우는 투어가 진행되는 날짜가 아니거나, 투어 예약이 마감된 경우입니다.
다른 날짜를 선택해주세요.
투어가 완료되면 정산 금액을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정산은 한달에 한 번 월말에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별도의 약정일이 있는 경우 그 일자를 따릅니다.
고트립사이트에 로그인하시면 우측상단에 말풍선모양이 있습니다.

고트립 앱에서는 좌측상단의 메뉴바를 누르시면 메시지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셔서 문의주신 여행자와 채팅을 통해 답변을 주시면 됩니다.
고트립 회원가입 후 여행하실 지역을 선택하신 다음 마음에 드는 투어상품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인원을 선택하여 예약하시면 확정 여부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지 상황에 따라 투어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예약 확정을 받으신 후 투어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아 예약 진행이 어려우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약을 접수하시고 결제하시면 담당자가 해당 날짜에 투어가 가능한 지 현지업체에 확인 후 투어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현지와의 시차때문에 연락이 늦어질 수 있으나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투어 가능 여부에 대한 안내를 받으신 후 예약 확정 의사를 밝혀주시면 예약 확정 연락을 드립니다.
반드시 예약 확정을 받으신 후 투어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아 예약 진행이 어려우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로 결제 가능합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여행자메뉴에서 예약 내역 상세 보기를 클릭하신 후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아 진행이 어려우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여행 취소 및 환불 규정은 남은 여행 일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 시 계약금 전액 환급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 시 총 상품 가격의 10% 공제 후 환불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 시 총 상품 가격의 15% 공제 후 환불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 시 총 상품 가격의 20% 공제 후 환불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 시 총 상품 가격의 30% 공제 후 환불
-여행 당일통보시 총 상품 가격의 50% 배상

단, 상품 상세페이지에 별도의 내용이 기재된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취소/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예약 취소가 확인되면 취소 알림 연락을 드린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가이드 비용은 현지에서 발생하는 비용인 관계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